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default_setNet1_2

인바디, 연구개발·해외영업 특별채용 시작

기사승인 2019.07.22  18:27:15

공유
default_news_ad2

인바디, 연구개발·해외영업 특별채용 시작

신제품 개발 및 해외시장, 가장 중요한 요소는 우수 인재 영입

인바디 연구개발/해외영업 특별채용 포스터

글로벌 체성분분석 전문기업 인바디(대표이사 차기철)가 8월 4일까지 2019년 연구개발/해외영업 특별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바디는 체성분분석기 세계 1위 타이틀에도 불구하고 매년 약 8% 비율로 R&D분야에 투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체성분분석기 시장을 더 공고히 하고 있다. 또한 세계시장 규모가 더 큰 혈압계 연구개발에도 속도를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매출의 80%이상이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지만, 인바디는 여전히 미개척 시장이 많아 앞으로의 매출 성장 가능성은 높다고 보고있다.

인바디는 꾸준한 신제품 개발 및 해외시장 확대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인재영입에 힘쓰고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초봉은 물론 통근의 편의성을 위해 2018년 강남 한복판에 사옥을 매입하여 이전하기도 하였다. 성과에 따라 미국, 일본, 중국 등 6개의 현지법인으로 파견 기회가 주어지기도 한다.

인바디가 생각하는 우수인재는 ‘일을 잘하는 사람’으로 스스로 일에 대한 목적 혹은 방법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훈련해 자신이 하는 일에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다. 인바디에서는 과제업무제도라는 업무수행방법이자 핵심 인재육성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임직원 모두가 프로젝트 매니저(PM)가 되어 스스로 기획한 프로젝트에 책임과 권한을 가지고 일 할 수 있는 제도이다.

이번 특별채용의 모집분야는 △연구소 전자개발(아날로그), 전자개발(디지털), 기구개발, 소프트웨어개발 △해외영업 부문이다. 해당 채용공고는 8월 4일(일) 자정에 마감한다. 상세 내용은 인바디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바디 개요

인바디는 1996년 전자의료기기 및 생체신호 측정장치의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어 체성분분석기를 주요제품으로 개발·생산·판매하고 있다. 인바디의 주력 제품인 체성분분석기는 국민보건과 관련되는 장비이기 때문에 주요 고객인 병원은 유명상표를 선호하는 속성을 지니고 있으며, 신규업체의 침투가 어렵고, 확보한 시장은 안정성이 높다. 인바디는 일본법인과 미국법인, 중국법인, 아시아법인, 인도법인, 유럽법인에 진출해 있다.

한영주 webmaster@et114.co.kr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