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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년 역사' 휠라, 伊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컬렉션 공개"

기사승인 2019.09.26  11:1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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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윤수 휠라 그룹 회장.© 뉴스1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108년 역사' 휠라가 세계 최대 패션 행사인 밀라노 패션위크에 2년 연속 참가했다.

휠라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2020 봄여름시즌(S/S) 밀라노 패션위크(MFW)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SS 2020 패션쇼에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안토니노 잉그라시오따·조셉 그래젤의 손을 거쳐 완성한 남성·여성 컬렉션을 공개했다.

먼저 1970년대 인기를 끈 '아쿠아 타임 컬렉션'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휠라 아카이브에서 추출한 브랜드 DNA를 컬렉션 상품 곳곳에 새겨 넣었다.

자연이 지닌 힘을 주제로 물·바람·모래와 사구 등에서 모티브를 얻어 구현한 의류와 액세서리도 공개했다.

휠라의 'SNBN(See Now Buy Now) 캡슐 컬렉션'의 새 버전도 공개됐다. 겉옷과 바람막이·후디(모자가 달린 옷)·스웨트셔츠 등에 시퀸(반짝이는 금속조각) 소재 치마·티셔츠 드레스·슈즈 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윤윤수 휠라 그룹 회장은 "두 번째 패션위크를 통해 한층 고무된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휠라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에서 글로벌 소비자에게 새로운 지향점을 제시하게 된 만큼, 앞으로도 전 세계 소비자를 위한 혁신과 도전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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